갤러리이즈는 국내미술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갤러리의 문턱을 낮추고 미술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연중1~2회에 걸쳐 유명작가와 중진 · 원로작가들의 우수한 작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획전시를 마련
하고 있습니다.
 
2013 작은 보물찾기
2013.03.16 - 2013.03.25
제 1 전시장
김정수, 윤병락, 이수동, 임종두, 전광영
 

[전시개요]


"L'art lave notre ame de la poussiere du quotidien."
예술은 우리의 영혼을 일상의 먼지로부터 씻어준다.
 -Pablo Picasso-


우리사회 전반에 걸쳐 힐링(Healing)열풍이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예술은 힐링의 가장 좋은 관문일 것입니다.

저희 갤러리이즈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 힐링의 시간을 갖고자 올해로 세 번째「2013 작은 보물찾기展」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전시는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정수 윤병락 이수동 임종두 전광영의 작품세계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최근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열리는「2013 작은 보물찾기展」은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유명작가의 작품을 부담 없이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되는 전시입니다. 파블로 피카소(Pablo Picasso)의 명언처럼 이번 기획전의 작품들이 여러분의 영혼을 씻어주는 힐링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미술애호가를 위해 흔쾌히 작품을 출품해주신 초대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갤러리이즈의 계사년 첫 기획전「2013 작은 보물찾기展」을 통하여 미술작품을 함께 향유(享有)하고 공유(共有)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