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이즈는 국내미술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갤러리의 문턱을 낮추고 미술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연중1~2회에 걸쳐 유명작가와 중진 · 원로작가들의 우수한 작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획전시를 마련
하고 있습니다.
 
2010 작은 보물찾기
2010.01.04 - 2010.01.26
제 1 전시장
가국현, 권인경, 김은옥, 모용수, 박현웅, 윤봉환, 이수동, 임종두, 조명호, 황나현
 

[전시개요]


매서운 추위보다 어려운 경제난에 힘들었던 2009년을 뒤로하고 경인년(庚寅年)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의 시작은 설레고 희망적입니다. 이러한 기운을 담아 갤러리이즈에서는 행복한 새해를 열어드리고자 '작은 보물찾기' 전 을 열게 되었습니다.

투자를 통해 경제적 득을 얻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 중 지적 욕구도 채우고 투자가치를 올리면서 사회적 신분상승까지.. 한가지로 세가지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미술 컬렉팅 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작품을 산다는것은 만만치 않은 그림 가격 때문에 녹록치 않은 이들에게 오래도록 사랑 받을수 있는 작가와 작품을 선정하여, 소수에게만 치우치던 작품의 구입이 많은 이들에게도 가능한 일이 될수 있도록 10호 안팎의 작은 그림들을 선보입니다.

약 한달간 열리게 될 '2010 작은보물찾기' 는 이제 막 첫 발을 내딛는 컬렉터들에겐 작지만 가치 있는 그림을 소장할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며, 기존의 컬렉터들에겐 새로운 작가의 작품과 조우(遭遇)하는 기회를 갖게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나만의 보물을 찾아내는 한달간의 여정에 많은 미술 애호가들의 성원을 바라며, 이번 전시를 위해 흔쾌히 작품을 출품해 주신 열 분의 작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